먹튀닷컴 희망을 줄 수 있는 조건이다

그는 “2군 선수들을 직접 볼 수 있어 매우 행운이다. 2군 선수들의 움직임을 파악하기보다는 직접 2군 선수들을 챙길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김헌곤, 김동엽 등 1군 캠프에 맞는 선수들이 2군 캠프로 가지만 직접 볼 수 있기 때문에 실망할 필요가 없다. “좋은 환경을 만들면서 구단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1군 코치들이 직접 1군 캠프를 챙길 수 있다는 것은 큰 장점이다. 1군 캠프에 있는 선수들에게는 긴장감을, 2군 캠프에 있는 선수들에게는 희망을 줄 수 있는 조건이다.

특히 삼성처럼 젊은 유망주들이 대거 1군 캠프에 참여하면 보다 효과적으로 캠프를 운영할 수 있다. 1·2군 캠프를 대체할 모든 것이 한 마디로 해결되기 때문이다.

흥미롭게도 삼성 캠프가 만들어진 것은 LG의 결정 덕분이다. LG가 다른 생각을 했다면 정상적인 운영이 어려웠을 것이다.

이시카와 구장은 원래 LG 1군이 사용하던 구장이다. LG는 매년 오키나와에 와서 실전 훈련을 했다.

하지만 나는 이번 시즌에 모든 훈련을 애리조나에서 하기로 결정했다. 훈련장 이전에 따른 시차와 비용, 효율성 등을 고려한 결정이었다.

이시카와 구장은 LG가 애리조나에서 캠프를 종료하기로 결정하면서 완전히 비어 있었다. 삼성이 이 격차를 놓치지 않고 파고들어 좋은 결론을 낼 수 있을 것이다.

LG의 결정은 삼성 캠프의 효율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